저본타 데이비스와 경기전 팟캐스트에 출연한 라이언 가르시아와 제이크 폴

2023. 4. 23. 16:26개똥철학

728x90
반응형

라이언 가르시아가 출연한 팟캐스트에서 진행자들은 가르시아가 있을 저본타 데이비스와의 싸움과 다른 파이터들과 복싱 산업에 대한 그의 생각에 대해 논의합니다.

다가오는 싸움의 압박과 높은 위험에도 불구하고, 라이언 가르시아는 자신의 능력에 자신감을 유지하고 있으며 결과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있을 저본타 데이비스와의 경기에 대해 라이언 가르시아는 자신의 능력에 자신감을 보이며, 데이비스와 같은 강한 상대를 직면하는 어려움을 인정했지만 압박에 흔들리지 않고저는 마음이 편하고 전혀 걱정이 없습니다라고 답했습니다.

싸움의 잠재적인 결과에 대해 가르시아는 모든 것이 것이라는 믿음을 표현하며, "때때로, 확실해 보였던 모든것이 그렇지 않을 경우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싸움에서는 그렇게 같아요. 저는 그가 다른 경기에서 괴물처럼 보이는 순간이 있었지만, 제가 그와 같은링에 있는 저는 아무것도 느끼지 못할겁니다

 

Ryan Garcia 다가오는 Javonte Davis와의 경기가 앞으로의 다른 선수들이 도전적인 경기를 하도록 자극을 줄것이라고 믿습니다.

가르시아는 싸움의 중요성을 설명하면서, "바로 여기 이것이 전투원들이 지금 당장 싸울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할 것입니다. 바로 그겁니다. 복싱이 과거 부흥했던 시절처럼 초심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말하면서도, 팬들은 하루 종일 불평합니다." 그는 싸움이 복싱이 스포츠로서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를 보여줄 것이기 때문에 다른 선수들이 힘든 도전을 하도록 영감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또한 복싱 팬들에게 "상대방이 이길것을 아는 싸움에 돈을 쓰고 싶은가?, 아니면 명의 최고의 파이터가 모든 것을 걸고 하는 싸움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고 싶은가?"라고 말하며 경기에 관심을 갖고 지지해주기를 요청했습니다. “이것은 스포츠에 많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Ryan Garcia 경기에 집중하고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것의 중요성을 인정하는 동시에 손실이 발생할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경기에 임하기 기분이 어떤지에 대해 가르시아는 "저는 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것이기 때문에 저는 아무것도 두렵지 않습니다." 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특히 폭발적인 에너지로 후반전 경기를 지배하는것으로 유명한 Javonte Davis 같은 상대와 마주할 집중력과 주의력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저는 제가 저기에 들어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집중력을 잃으면 안됩니다"

 

또한 그는 "얼마나 세게 있느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얼마나 세게 맞고 계속 앞으로 나아갈 있느냐가 중요하다" 말하며 패배에서 배우고 강하게 돌아오는 것의 중요성을 언급했습니다. 

 

저는 선수가 집중력과 결단력을 유지하는 , 좌절은 선수가 성장하고 발전하는 도움을 있다고 믿습니다

반응형